5 Simple Techniques For 롤대리

Wiki Article

또한 승률이 너무 저조하게 나올 경우에도 추가로 서비스판 제공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롤 듀오 진행 중 기사님의 잘못으로 패배할 경우 검토 후에 무효판 처리와 서비스판 제공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다들 괜히 공식 기사라는 말이 나오는 것이 아니죠, 기본적으로 승률에 대하여 전승을 목표로 잡고 진행해드리며 다이아 상위권, 마스터, 티어 이상 또한 고승률을 달성할 수 있는 실력 좋은 기사님들이 있는지라 빠른 시간 내 요청하신 목표 달성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롤듀오 판수제는 강사님과 고객님이 한 팀을 이루어 보다 수월하게 목표 티어까지 도달하실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는 상품입니다.

더보기 게시물 알림 내 글 반응 내가 작성한 게시물이나 댓글에 다른 사람이 댓글이나 답글을 작성하면 알려줍니다.

그 다음 의뢰를 맡긴 고객님들의 티어 상승을 책임져줄 공인된 기사님을 배정하게 됩니다.

이 외에 현재 롤 듀오 빼고 티어를 롤대리 높여드릴 수 있는 여러가지 종류의 서비스를 갖춰두고 있답니다.

English 한국어 English Auto The browser you happen to be currently connected to is from day and several functions are unavailable.

롤강의 판수제로 진행되는 롤 듀오 서비스이지만, 최선을 다해서 승리를 목표로 진행합니다.

어떤 거냐면 현재 전 라인에서 최상위 랭크를 지닌 공인된 기사분이 롤듀오를 의뢰한 고객님의 계정에 접속해 티어를 올려드리는 서비스라고 얘기할 수 있겠네요.

네. 가능합니다. 기사님 성격이나 플레이 스타일, 챔프폭 모두 기사님마다 제각각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갖고 계신 티어가 상승되는 꿈을 롤스타팀에서 구성한 방법을 통해 도와드리는 것이죠.

승률이 안나올거 같아서 걱정하시는 분들, 타 팀에서 승률이 안나오셨던 분들도 따로 말씀 해주시면 롤듀오 최대한 꼼꼼한 배정을 통해서 좋은 결과를 보실 수 있도록 진행 도와드리겠습니다.

롤 듀오 전문 롤스타팀 입니다. 롤스타팀의 롤듀오 서비스는 게임산업 진흥법을 위반하지 않습니다.

Report this wiki page